인천 송도컨벤시아 원스톱 고객지원센터 ‘PCO회의실’ (사진=한국PCO협회)[이데일리 이선우 기자] 인천 송도컨벤시아에 국제회의기획사(PCO) 전용 공간인 ‘PCO 회의실’이 문을 열었다. 전국 전시컨벤션센터 안에 PCO 전용 공간이 들어서기는 이번이 처음이다.

송도컨벤시아 원스톱 고객지원센터 안에 마련된 PCO회의실은 최근 두 기관이 맺은 업무협약의 후속조치로 이뤄졌다. 협회와 공사는 최근 지속가능한 행사 유치와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을 확대하는 내용이 담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오성환 한국PCO협회 회장은 “다양한 마이스 행사를 인천으로 유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”며 “PCO 업계 지원을 위해 인천을 시작으로 전국 컨벤션센터로 PCO 회의실을 확대해 나갈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
연재

주식 : MICE

N구독 · 108명인도 뉴델리 '코인덱스(KoINDEX)' 참가기업 모집 외 원화 약세에 해외진출 전시회 '직격탄'…방한 포상관광은 '회복세' 국내 최대 전시장 건립 '난항'…시너지 기대 '아레나'도 제자리 이 주에 주목해야할 전시 컨벤션 행사 찾아보니벡스코. 지역 장애인생활시설에 반려화분 100개 기부 충북문화재단 마이스 행사 개최비 지원 외 100년 만에 올림픽 여는 파리…'올림픽의 저주' 풀까 센강 퍼레이드로 팡파르…베르사유 궁전서 마라톤 피날레 # 한국PCO협회# 마이스# MICE# 인천관광공사# 송도컨벤시아# PCO회의실